5 Easy Facts About 오버워치 듀오 Described

Wiki Article

- 라인하르트 평타처럼 화면을 크게 휘두르며 사용하면 더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줄 수 있다.

이때 회사가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 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저는 핵사용 일절 안하구요 ^^ 저한테 대리 맡기신 고객님 원하신다면 연결도 가능합니다 ㅎㅎ

경쟁전 등급은 돌격 / 공격 / 지원 모두 따로입니다. 즉 돌격은 플래티넘, 공격은 골드, 지원은 브론즈 이런식을 될 수 있다는 것이죠.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오버워치 듀오 ④ 회사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일반 회원과 전문가 회원의 채팅상담 내용을 익명화시켜 수집하여 통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You're us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Edition 오버워치 듀오 to provide you with the finest working experience.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여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정리한 이들마다 조금씩 차이가 존재하므로 어디까지나 참고로만 봐주세요.

대표적인 안티탱커 중 하나인 영웅으로 윈디 등의 조합을 상대로 많이 나오죠

그래서 걍 오버워치 듀오 걔들이 해 달라는 메이 (ㅋ 대체 왜 이걸 해 달라 하는지 모르겠지만) 하고

Report this wiki page